본문 바로가기
TV세상

서수민PD 연예인병 새로운 스타PD 탄생?

by abc가나다123 2012. 4. 2.

서수민PD 연예인병 / 서수민PD 연예인병

1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있는 

용감한녀석들'에서는 박성광 정태호 양선일 신보라가 용감한 멘트를 던져 눈길을 끌었다.

신보라는 "샤이니, 씨엔블루, 빅뱅 잘들어. 음원차트? 우리가 1위. 물론 딱 하루였지만"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서수민PD 연예인병


또 박성광은 "나의 이야기는 오늘 150% 리얼이다. 개그콘서트 서수민 PD,

 당신 남편은 드라마 PD. 당신 남편이 지난주 방송보고 또 하나의 소스를 줬다"며 "서수민 PD가 개콘

 끝나고가장 많이 검색하는 단어가 '서 수 민'이다. 연예인 병이다. 슈퍼갈때도 선글라스 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태호는 "입시제도에 지친 학생들. 사회생활에 찌든 직장인들. 개그콘서트 보면서 주말 잘 보내고 있나? 잘들어. 

내일 월요일이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즐겨찾기 블로그만의,

(자주 와주세요. 굽신굽신)

서수민PD 더 알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