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세상

산다라박 패러디 를 한 이유

by abc가나다123 2012. 2. 11.
산다라박 패러디 / 산다라박 패러디 / 산다라박 패러디

지난 10일 산다라 박이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산다라박은 “투에니원 티비의 내 모습이 내 전부가 아니란 건 알고 있는지. 너는 날 사랑한다하지만 니가 사랑하는 게 정말 내가 맞는지. 너를 반하게 한 게 정말 야자수머리, 베지터머리 한 내가 맞는지.” 라며 세븐의 신곡 내가 노래를 못해도 가사를 패러디한 글을 게재했다.






이어서 세븐의 신곡 가사를 제대로 패러디해 "이런 질문을 하고 싶어. 내가 애교가 없어도. 짧은 치마 못 입어도. 더 이상 깨방정 못 떨고, 내일 모레 서른이 돼도 나라는 이유만으로 날 계속 사랑해줄 수 있니?” 라는 글을 덧붙였다." 


산다라박의 글만 화제가 되고있는것이 아닙니다, 같이 공개한 사잔역시 화제가 되고있는대요. 깔끔한 의상에 산다라박이라서 소화가능한 머리를 하고 의자에 앉아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듯 심각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