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세상

구본승 반응 에 묻혀버린 위대한 유산에 직접 출연한 김진

by abc가나다123 2012. 2. 6.






 전통 문화인이 사라졋다며 구본승을 언급했다. 황현희는 "종합병원 나오고, 마법의성 찍고 챙피해서 안나오나 "라며 독설을 날려 관객과 시청자에게 웃음을 주었다. 이에 구본승은 한 언론매체를 통해 "방송에서 내 이름이 언급된 것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며"황현의씨와 친분도 전혀 없어 약간 당황스럽지만, 고맙다. 사람들이 재미있어 했으면 됐다"고 쿨한 답변을 하였다고한다.







이어 구본승은 요즘 근황으로 "현재 골프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당분간 구체적인 방송계획은 없다"고 밝혔으며 개콘 출연가능여부는 "나는 웃기는 재주가 없다. 인기가 너무 많은 프로그램이라 부담스럽다" 며 일축하였다.







한편 김진은 직접 출연해 황현희가 요즘 근황을 묻자 김진은"요즘 준비하고 있죠" 라고하자 황현희가 "또 맨날 준비래 다준비래" 라 "라자 노후 준비중입니다" 라고하여 황현희가 애드리브 하지말라고 해 김진을 꾸짖는 장면이 연출되었다. 이어 유행어를 보여달라고하자 김진은 "안녕"이라는 두글자를 말한다. 그런데 이거유행어 맞나요? 전 처음 들어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