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가수나비 결혼발표 에 장동민은 왜?

by abc가나다123 2019. 11. 16.

 

 

가수 나비 님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상대는 가수 나비(33세) 보다 한 살 많은 34살의 비연예인입니다.

 

나비 결혼 상태는 중학교 동창

가수 나비 의 결혼 발표는 평소 절친으로 잘 알려진 김신영이 진행하는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결혼이 2주도 남지 않았다"라며 깜짝 발표를 했습니다.

나비는 신랑에 대해 중학생 때 친구 사이였고, 2년점쯤 불이 튀는 상황이 와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말했는데요.

 

 

 

나비 인스크램.

나비 결혼 사회 김신영 축가는

나비의 결혼을 축하해주기 위해 사회는 앞서 말한 대로 평소 절친인 개그우먼 김신영이 맡게 되었고, 축가로는 가수 솔지

 님, 길구봉구 님, 천단비 님 이 불러 주실 것으로 현재 알려져 있습니다. 

 

 

나비의 결혼 소식에 SNS 등에는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연인이었던 개그맨 장동민이 언급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로는 2015년 12월 tvN '방송국의 팝니다'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공개 후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해 열애 중 있던 에피소드(좌약 사건 등...)등을 공개하며 재밌는 열애를 하고 있었으나..

나비 인스크램.

 

 

2016년 11월 17일 동아닷컴을 통해 이별 사실을 알려 다시 한번 큰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나비님의 결혼 사실이 밝혀지며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어서 보는이게 따라 눈살을 찌푸리게 되는 거 같네요.

 

나비 인스크램.

나비님은 새로운 좋은 인연을 만나 좋은 성과를 이루신 거 정말 축하드립니다.

장동민 님도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