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지니모션

심시티 빌드잇 공략 STEP1무역꿀팁!!!

by abc가나다123 2015. 1. 27.

심시티 빌드잇을 하다보면 건물,땅,창고 들을 늘리다보면 아이템이 부족해지기 마련입니다.

이때 조금더 쉽게 게임을 풀어가기위해 꼭 필요한것이 무역시스템인데요

이 무역이란것이... 잘만되면 정말 게임을 풀어가는데잇어서 좋지만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이만저만 받는게 아닙니다.







네가 원하는 아이템이 있어서 사려고 터치해서 들어가면 이미 팔린물건이라서 사지 못하는 경우가 정말 많기 때문입니다.


저또한 이때문에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왜 이렇게 아이템을 사기 힘이드는지 알아보니 

심시티 빌드잇에서 무역은 전세계유저들이 함께 하는 시스템이였습니다.

그렇다고 전세계 유저가 한아이템을 두고 경쟁을 하는건 아니고,(만약 전세계 유저가 경쟁하는거라면 아이템사기란 로또 맞을 확률과 맞먹지 않을까요?)


어느정도 같은 레벨과 같은 인구수의 사람들끼리 그룹이 존재하고 그 그룹안에서 무역이 이루어 지는것 같았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한그룹은 100명은 넘지 않는선이지만 꾀 많은 사람들끼리의 경쟁인거 같습니다.


이렇다보니 내가 원하는 아이템을 사기가 그만큼 힘든것 입니다.



그래서 제가 내린 결론은 이건 심시티빌드잇을 구동시키는 환경이 빠르면 빠를수록 

내가원하는아이템을 살수있는 확율은 업~ 된다는것입니다.



그렇다고 심시티빌드잇에서 무역하나 잘하자고 휴대폰을 바꿀수도없는 노릇아닙니까?



스마트폰보다 빠른 컴퓨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컴퓨터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방법은 지니모션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니모션 설치법 입니다.click~ 




지니모션으로 심시티빌드잇을 구동시킨 모습입니다.

훨씬 쾌적해진 환경해서 심시티빌드잇세상에서 무역을 할수있습니다.


제 경험상 10번의 무역을 했을때 스마트폰으로는 내가원하는 아이템을 3번정도 살수있었다면

지니모션으로 하고나서는 내가원하는아이템을 7~8번은 살수있었습니다.


아무리 스마트폰이 발전을 했지만 아직 컴퓨터를 따라잡진 못했기때문인지..

로딩속도부터 시작해서 모든면에서 지니모션이 스마트폰보다는 빠른구동을 할수있기 때문에 그만큼 

내가 원하는 아이템을 쉽게 구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