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유료결제

구글플레이스토어 결제 / 비자카드 없을땐 네이버앱스토어로 결제! 문상도oK

by abc가나다123 2014. 10. 1.

구글플레이스토어 결제 / 비자카드 없을땐 네이버앱스토어로 결제! 문상결제도oK 입니다.


스마트폰을 단 하루라도 쓰지 말라고 한다면 정말 답답할것입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은 우리의 생활깊숙이 들어와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면 어쩔수없이(?) 유료결제가 필요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게임을 한다면 유료결제가 필요한 순간은 정말 많아집니다.-.-)


유료결제는 크게 통신사결제 와 신용카드결제로 나누어볼수있는데요

두가지중 오늘 제가 알려드릴것은 신용카드결제방법과 추가로 문화상품권 결제 방법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한 몬스터길들이기의 수정 상점 입니다.





위에서 확인을 누르면 볼수있는 화면 입니다.

위 빨간박스만 보더라도 알수 있듯, 유료결제를 위해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비자카드신청을 해야합니다.


그러나 아래 방법을 따라하시면 번거롭게은행 방문하지 않아도 유료결제가 가능합니다!


왜 꼭 비자카드여야 할까요? 

플레이스토어는 미국의 것입니다. 해외여행을 가서 신용카드를 쓰려면 비자카드 써야 하는것과 같은개념으로 보면 이해가 편합니다. 

플레이스토어는 미국의 온라인상점이니 당연히 비자카드를 써야겟지요?



네이버에 접속하신후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합니다.


검색후 꼭 네이버앱스토어에서 제공하고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똑같은 어플이 2개 됐습니다.


위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한 어플이고

아래는 네이버앱스토어 에서 설치한 어플입니다.


꼭 네이버앱스토어에서 설치한 어플을실행합니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설치한 몬스터길들이기의 수정 상점 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한 몬스터길들이기의 수정상점과 티끌만큼의 차이도 존재하않습니다.


하지만 확인을 눌렀을때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기존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한 몬스터길들이기의 결체창과는 다른 모습 입니다.


네이버앱스토어 결제창 이기때문입니다.

네이버는 학국기업이니 비자카드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신용카드.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문화 , 해피 , 도서문화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상 비자카드없이 유료결제 하기 였습니다.



댓글